728x90
반응형

[시즈오카 여행] 멋진 후지산(富士山)뷰 타누키호수, Fugaku terrace 전망대, Huji카페

눈덮인 멋진 후지산 뷰_타누키 호수에서_여행예술가 ArTrip

안녕하세요? 여행예술가ArTrip입니다. 눈부신 자연과 맛집,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한 일본 소도시, 시즈오카 여행후기를 소개할께요.시즈오카는 도쿄나 오사카 등 대도시와는 전혀 다른 대자연의 자유로움과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또다른 매력이라 추천해요!!

이번 일본 겨울 여행을 준비하면서 하나의 목표를 세웠어요. 바로 후지산을 제대로 감상하기! 사실 후지산을 볼 수 있는 곳은 많지만, 후지노미야에 위치한 타누키 호수와 Fugaku Terrace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후지산 뷰는 정말 특별해요. 특히, 호수에 비친 후지산의 모습은 사진으로는 다 못 담을 정도로 아름답다는 소문을 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여행의 테마는 '절경 속 여유'로 정하고 바로 떠났습니다. 비슷한 후지산 사진이 넘 많아 보는 분들이 지루하겠지만, 제게는 하나하나 그 풍경이 다달라서 무척 고심했어요.

11월의 시즈오카는 변덕스러운 날씨로 후지산을 보는게 쉽지않다고 하더라구요. 전날 비바람과 흐른 하늘로 후지산이 잘 안보였는데 다행히 당일 점점 날씨가 좋아져서 환상적인 후지산을 담을 수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타누키호수 산책, Fugaku Terrace 전망대에서의 힐링, Huji 카페에서의 커피 한 잔까지 후지산 뷰 포인트의 생생한 이야기 담아볼께요, 그럼 같이 출발해볼께요 Gogo~~!!

글과 그림_여행예술가 ArTrip

 

1.🌸 시즈오카 후지산(富士山)의 타누키호까지 이동 방법 (JR,자차,버스) 

먼저, 타누키호수로 이동 방법은 일본 자유여행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올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는 시즈오카 패스 3일권을 구매해서 기차부터 버스, 유람선 배까지 정말 알차게 다녔어요. 자세한 시즈오카 후기는 다음에 남길께요!! 2-3일 정도 짧은 여행이라면 시즈오카의 관광지 이동시 정말 편리하고 가성비있어요!!

이른 아침, 시즈오카역에서 JR을 타고 후지노미야역으로 가고, 거기서 타누키호수로 향하는 버스를 이용하면 쉽게 도착할 수 있어요. 저희가 구매한 시즈오카 패스는 타누키호수와 시라이토 폭포 등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패스라 강추합니다. 이 패스의 좋은 점은 환승 걱정 없이 정류장에 도착하면 표만 보여주면 되니까 완전 간편하다는 거였어요. 

버스에 앉아 가면서도 창밖으로 후지산이 점점 더 커져 다가오는 모습은 여행 시작부터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답니다.제가 꼭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 같았어요. 창밖으로 푸르른 하늘과 아기자기한 일본 목조 주택들 그리고 드넓은 풍경까지.. 하나 하나 눈을 떼기 정말 힘들정도로 절경이었어요

2층 목조 주택과 주차된 귀여운 차들
타누키호수로 이동하는 버스 안

드디어 점점.... 점점 저멀리 후지산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침엔 안개와 구름이 가득해서 못보겠거니 낙심하고 왔는데 버스타고 가는길 감사하게도 구름이 점차 없어지고 맑고 깨끗한 하늘과.... 후지산 풍경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계속 버스타고 구불구불 예쁜 길을 따라 갔어요. 타누키 호수로 가는 길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초입에는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 속 일본 시골풍경이 펼쳐지다가 점차 멀리 보이던 후지산이 점점 거대해지기 시작해서 다들 환호성을 치시더라구요. 재미있는건 일본 현지인들도 무척 신기해하며 좋아하셔서 같이 즐거웠어요!

후지산 근처 볼거리가 많아 가족여행시에는 렌트카를 많이들 이용하셨어요. 타누키호수나 바로 근처 시라이토 폭포(白糸の滝) 는 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해요 타누키호 주차는 무료고, 시라이토 폭포 주차장은 차종마다 다르지만 500엔 정도해요. 

드디어 타누키호수 초입이예요 늦가을이라 알록달록 단풍나물들의 풍경이 넘 예뻤어요~

타누키호수의 입구와 함께 주차장이 보여요 드넓은 주차장 사이로 보이는 후지산은 넘 멋져서 감탄사 연발!!

주차장 뷰~~ 정말 멋졌어요!! 연속 감탄사 우와~~

 

2 .🏞 웅장함과 신비로운 후지산 뷰

타누키호수에 도착하자마자 공기가 살짝 차가우면서도 맑아서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 사실 좀 추웠어요 주변에 나무가 빼곡히 들어찬 모습이 마치 그림 같은 장소에 도착한 느낌이었죠.

마치 달력그림?같은 상상 속 후지산이 펼쳐진 실제 모습은 가슴 웅장했어요.특히 호수와 눈덮인 후지산 풍경은 절경이었어요 차가운 바람이 더욱 분위기를 짙게 해주며 감탄사만 나오더라구요. 

다 비슷한 풍경같은데 백여장을 찍은 듯해요. 다행히 하늘이 파랗게 좋아져서 사진도 잘나오고 구름갓 쓴 후지산도 조금은 아쉽지만 충분히 감탄하며 보기 좋았어요

타누키호수와 후지산

그리고 가장 눈에 띈 건 멀리 보이는 후지산의 실루엣과 호수에 비친 그 모습이 완벽히 대칭을 이루더라고요. 정말 사진에서만 보던 바로 그 장면을 제 눈으로 직접 보게 된 순간이었어요. 사람들이 왜 겨울에 후지산을 보러 오라고 하는지 이해되는 순간이었어요. 곁에서 들려오는 바람 소리와 새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여기가 현실이 맞나 싶을 정도로 평화로웠어요.

3.🎀 타누키호수를 즐길 수 있는 팁과 포토죤

타누키호수를 즐기는 방법은 참 다양했어요. 먼저,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걸어보세요. 걸으면서 호숫가의 다양한 뷰포인트에서 사진 찍기도 좋고, 산책로에는 나무 데크가 설치된 곳이 많아 쉬어가기도 딱이에요. 

저희도 한 순간을 놓칠새라 분주히 사진찍을 준비를해요 옆 풀밭에서는 호수를 바라보며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가족들이 평화롭죠 삼각대 컷은...바람때문에 결국 포기 결국 서로 찍어주며 바람과의 사투를 펼쳤답니다.

데크쪽 풍경도 정말 예뻐서 사진찍기 좋아요 다만 오후엔 역광이라 얼굴은 까맣게 나오니 멀리 후지산과 호수풍경을 함께 찍으세요

타누키호수 산책로

데크 걷는 길이 넘 예쁘고 평화로워요 호수길을 가다보면 옆에 보이니 꼭 한번 거닐어보세요

후지산과 호수 데크길과 주인공을 함께 찍느라 넘나 힘들었어요 그래도 잘나왔으니 패쓰~~!! 저는 까맣게 배경이 되어버렸어요

만약 역광이라면 후지산 위주로 풍경사진을 찍으세요..자칫 저희처럼 찍고나서 싸움나요 

사진 찍을 때는 이른 아침이나 오후 시간대가 가장 좋아요. 햇빛의 각도 때문에 후지산이 더욱 뚜렷이 드러나고, 호수 반영도 예쁘게 나오거든요. 또 낚시에 관심 있다면 여러 낚시꾼들이 호수에서 겨울까지 활동하고 있으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은 체험이 될 거예요. 호수 근처에서는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니, 자전거로 주위를 둘러보는 옵션도 추천합니다!

 

4.💡 Fugaku Terrace에서 만난 후지산의 특별한 매력

Fugaku Terrace 전망대

Fugaku Terrace는 타누키호수 근처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 전망대는 후지산을 가장 잘 조망할 수 있는 위치 중 하나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큐카무라  Kyukamura 호텔 방향으로 계속 가면 전망대가 바로 앞에 있어요.

처음에는 생각보다 한산해서 사진찍기 넘 좋았어요. 갑자기 애견단체분들이 오시기 전까지는 ^^ 

제가 갔을 때 날씨가 특히 맑아서 설경에 덮인 후지산을 눈으로 보고 있으니, 정말 꿈을 꾸는 듯했어요. 천엔 지폐 뒷면 디자인의 실제 풍경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게 어찌나 신기하던지!

동호회에서 오셨는지 강아지들과 동호인들 무리가 갑자기 많아졌어요~~


 그리고 Fugaku Terrace에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후지산의 크고 웅장한 일면을 천천히 감상할 수도 있었어요. 이곳은 일몰 시간대에 특히 추천하고 싶어요. 하늘의 색감이 바뀌며 후지산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더라고요.

5. 🌸 잠시 쉼을 선사하는 Hugi Cafe

후지 카페 모습

신나게 후지산 구경을 하다보니, 배도 고프고 다리도 아파서 근처  Kyukamura호텔의 Huji 카페에서 쉬기로 했어요.
후지산 여행에 간다면 후지 카페는 빼먹을 수 없죠. 엄청 고급진 카페는 아니었지만, 작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맛본 핸드 드립 커피는 산뜻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무엇보다 음료를 마시면서도 큰 창문 너머 후지산 풍경이 보이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테라스 석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명상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이 따뜻한 한 잔 덕분에 손끝까지 따스함이 전해졌어요. 옆에 레스토랑에는 식사 매뉴도 있고 카페에는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카페 안에서 팔고 있는 소소한 후지산 관련 기념품들도 반가웠답니다.

 

6.🎀 후지산 구경 전 챙기기

후지산 구경 전 미리 준비하면 좋은 점들과 주의사항 알려드릴께요
타누키호수는 아름답고 여유롭지만, 대중교통 이용 계획이 애매하면 꽤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요. 특히, 버스 시간표가 여유롭지 않아서 미리 숙지하고 움직이는 게 중요해요. 그래서 렌트카를 많이들 이용하세요. 다행히 타누키호수나 다음에 방문한 시라이토 폭포(白糸の滝) 는 바로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해보였어요.

그리고 겨울철에는 산책로가 조금 미끄러운 부분도 있으니 편한 신발을 꼭 챙기세요.그리고 바람이 세서 바람막이 점퍼나 경량패딩 등 따뜻하게 준비하세요.(낮에는 더우니 여러겹 입는게 좋아요) 자전거 대여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추운 날씨에 방한용품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또, Fugaku Terrace는 날씨에 따라 뷰가 꽤 달라지니 여행 전 날씨 체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이런 소소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후지산과 호수를 생생히 느낀 순간들은 모두 소중했어요.

5.💡 시즈오카 여행 정보들

시즈오카의 멋진 여행지들과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여행기를 참고해주세요

 

[일본숙소]시즈오카 여행 가성비 호텔과 오뎅골목 (산코인호텔Sanco Inn Shizuoka,아오바요코초 青葉

여행예술가 ArTrip 입니다. 5월의 첫날, 촉촉한 빗소리와 함께 기분좋게 출발하셨나요? 오늘은 설경이 멋진 일본 시즈오카 후지산 여행기를 담아볼께요. 지난 11월 후지산의 설경을 보기 위해 설레

artspace.tistory.com

 

 

[일본맛집] 시즈오카 여행 추천 맛집 ‘사와야카’ 함바그 만족 후기

🥩 육즙팡팡~시즈오카 함버거 후기 여행예술가 ArTrip 입니다. 화창한 하루 기분 좋게 출발하셨나요? 오늘은 일본 시즈오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맛집, 바로 ‘사와야카

artspace.tistory.com

 

📌 가슴 웅장했던 후지산 여행을 마치며..

타누키호수와 Fugaku Terrace, 그리고 후지 카페까지. 이번 여행은 후지산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코스였어요.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따스한 분위기와 고요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후지산이 보이는 완벽한 날씨를 만나 기뻤고, 잠시라도 일상에서 벗어나 이런 멋진 곳을 찾을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날씨와 시간만 잘 맞춘다면, 여러분도 이곳에서 잊지 못할 순간들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다음번에는 더 따뜻한 계절에 다시 방문해서 또 다른 매력을 느끼고 싶네요. 여러분도 다가오는 겨울, 한번 떠나 보세요!

📄 Comming Soon~!!
다음 포스팅은, 시즈오카 여행 시라이토 폭포 & 오토도메노다키 전망대까지 여행 리뷰입니다!!

후지산이 보이는 시라이토 폭포의 멋진 무지개가 넘 멋져요!!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